본문 바로가기
정보

꽃 테스트 lu42-매우 정확한 심리테스트

by j-mini 2020.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lu42 꽃테스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본 심리테스트는 꽃으로 알아보는 자신의 성향 테스트 인데요. 아주 정확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첫 화면에서 볼수있듯이 본 심리테스트는 코로나 시국으로 노고가 깊으신 의료진들에게1,000원씩 후원된다고 나와있는데요. 정말 안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재밌는 심리테스트도 하고 뿌듯한 일도 하고 정말 일석이조입니다.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정하는 것이 첫 번째 질문입니다~! 뉴욕, 파리, 몰디브, 제주도 등 다 가보고 싶지만 저는 제주도를 택했습니다~!

 

 

너무 캐묻는건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1번을 택합니다!

 

 

저는 갑작스러운 혼자 여행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망설임 없이 1번을 택합니다.

 

1번이나 2번이나 별로 상관없다고 생각하는 데요. 선물의 의미를 생각해서 1번을 택합니다.

 

사실 이건 12번 다찍고 싶었습니다. 때에 따라 12번 모두 괜찮다고 생각 하는데요. 고민하다가 1번을 택했습니다.

 

먼저 놀려줄거 같은 마음인데 크게 넘어졌다고 하니 우선 약국이 먼저일거 같습니다.

 

1번을 택합니다!

 

가장 찾기 쉬운 방법은 딱 그 장소를 알 수 있는 스팟을 찍어주는게 나을 것 같아 2번을 택했습니다!

 

평소 자주 하는거라서 망설임 없이 1번을 택했습니다

 

전 여행가면 계획을 거~의 짜지 않고 그냥 대강 가고싶은 곳으로 가는데요. 이게 여행의 묘미라 생각 합니다. 망설임없이 1번을 택합니다!

 

다시 검색하기는 귀찮으니 1번을 택합니다.

 

 

이건 뭐 누굴 만나느냐에 따라 다를거 같은데 가볍게 인사만 했었으니 그냥 간단히 인사만 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당연히 1번입니다! 일단 가서 구경하고 봅니다.

 

드디어 질문이 끝났습니다! 과연 어떤 꽃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도라지 꽃입니다! 쭉 읽어보니 맞는것도 있고 틀린것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친구에게 공유해서 물어보니 정말 딱들어 맞다고 합니다!

 

궁합이 맞는 꽃은 어떤 꽃이고, 또 파국인 궁합은 어떤 꽃인지 나와 있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누가 궁합이 더 잘맞는지 알아보는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의료진들을 위해 모인 금액입니다. 벌써 꽤 많은 금액이 모였는데요. 재미도 얻고 기부도 하고 진짜 아이디어 기발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꽃테스트 하면서 뿌듯한 일도 하는건 어떨까요?

 

 

아래 링크 남겨드립니다!

 

 

https://campaign.lu42.co.kr/campaign/flowergarden/result.php?r=5

 

반응형

댓글